slide-image


저 반팔티랑 청나시자켓? 저건 거의 지성이 호크룩스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나저나 애기야 너 그렇게 애기애기하게 생겨서 브이한 손가락 넘나 남자다운거 아니니

인형들이랑 케미 쩔어주시고요

내가 젤 조아하는 작은루키즈라인♡

나두 지성이 볼 꼬집어보고싶다...라고 잠시 생각해봤는데

내가 애기볼을 감히 어떻게 꼬집겠어ㅠㅠㅠ기회가 주어져도 그냥 소중해서 만지지도 못하거나

쓰담쓰담 문질문질이나 몇번 해주겠지 ㅜㅜㅜ지성이 볼 애기볼따구ㅠㅠㅠ

이건 그냥 추가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+)

토끼머리띠 쓴 지성이가 넘 귀여워서 이거저거 만져봄



토끼머리띠는 왠지 부농색으로 바꿔보고싶은 마음이 생긴달까...ㅎㅎ...ㅎ